The 발로란트 듀오 Diaries

Wiki Article

홈 요원 무기고 맵 스킨갤러리 방송 디스코드 발로란트 인벤 로그인하고

⬛ 저희만의 노하우입니다 고객님과 기사님과의 이동거리를 계산하여 작업합니다. 절대 정지당하지않습니다.

신규 요원, 맵 등에 관한 소식은 계속해서 새소식 페이지에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또한, 소셜 페이지에서 발로란트 소식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예시로 레이나 눈이 미니맵에뜨는데 에이 메인에 레이나 눈이있다면 레이나는 에이에 있겠죠? 그런식으로 상대방 위치 유추가 가능합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가끔 수비인데 공격팀 빙의해서 역으로 진입하는 분들 있는데 그러다가 죽으면 팀에 큰 민폐가 되니 주의해 주세요.

나중에 무기 밸런스 업데이트가 있을 수도 있으니 맹신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발로란트 듀오 남자친구도 프로 출신인가? 아니면 일반인 남친보다 못하는 실력으로 프로가 된건가? 아이콘

저희는 프로의식을 발로란트 듀오 가지고 있는 선수들과 일하고 있고 엄격한 내부 규칙을 정해서 운영합니다. 발로란트 강의 그리고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를 알 수 없는 이상 아무도 고객님의 계정을 훔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별도의 구매자님의 요청 사항을 제외하고 채팅, 귓말, 친추등 절대 하지않습니다. 또한 구매자분의 개인정보 보안 철저히 해드립니다 !

그래도 선택 장애의 위험에 빠진 분들을 위해 해외 사이트의 캐릭터 티어표를 모아봤습니다.

어쩌다 보니 저도 발로란트에 재미가 붙어서 자주 하고 있는데 기본적인 게임 요소들도 모르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비인가 불법프로그램(핵,에임봇) 절대사용하지않습니다. 다른팀에서 피해보지마시고 후기,작업인증 확인가능한 저희팀에 맡겨주세요

Report this wiki page